EZ EZViwe

에끌리다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개시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0.12 11:06:3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종합홍보대행사 ㈜에끌리다가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반응형 홈페이지는 사용자가 홈페이지에 접속할 때 이용하는 디지털 기기에 맞춰 디자인을 변경해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네이버를 PC로 접속했을 때와 모바일로 접속했을 때 디자인이 바뀌는 것이 반응형 홈페이지의 한 예다.

 

최근 국내 스마트폰 보급률과 사용률이 높아지면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따라 UI(User Interface)와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

 

UI란 ‘사용자와 마주하다’라는 의미로, 사용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설계나 결과물을 뜻한다. UX는 사용자 경험이라는 말 그대로 사용자가 시스템이나 제품, 서비스를 이용할 때 느끼는 총체적 경험이다. 잘 만들어진 UI와 UX은 마케팅, 기술, 디자인을 더욱 도드라지게 한다.

 

에끌리다 내 전문 인력과 팀은 협력 기관인 한국마케팅광고협회와 한국온라인광고연구소의 노하우를 살려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작한다. 모든 과정은 14년간 2,000여 곳의 병원과 기업, 공기관 등의 광고와 마케팅을 도맡은 해당 협회와 연구소의 경험을 공유해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에끌리다는 이 외에도 브랜드 기획, 영상 촬영·편집·홍보, 사진 촬영·편집, 광고 디자인 등 광고 마케팅 종류별 업무를 대행하고 실행한다.

 

오두환 에끌리다 대표는 “온라인 환경이 PC에서 모바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반응형 홈페이지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 없다”라며 “제대로 된 반응형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전문 인력을 투입해야 한다. 에끌리다는 트렌드와 업종에 따라 사람들이 홈페이지에 끌리게끔 만든다”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