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Mmlg, 친환경 캠핑 브랜드 ‘디어디어 Dear Deer’와 협업 진행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0.12 10:00:00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일상’을 주제로 하는 데일리 레이블 ‘Mmlg’가 캠핑족(族)을 겨냥해 친환경 캠핑 브랜드 ‘디어디어 Dear Deer’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는 일상에 따뜻한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캠핑 아이템 라인업을 공개한다. 신제품 라인업은 △접이식 의자(LOW CHAIR) △폴딩박스 등이다.

 

‘LOW CHAIR’는 노르딕 패턴으로 디자인된 접이식 의자로, 어디서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폴딩박스’는 보관이 용이하며, 야외에서 테이블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이 밖에도 취향에 따라 데코레이션이 가능한 협업 스티커 세트가 함께 증정된다.

 

Mmlg 브랜드 관계자는 “캠핑을 특별한 문화가 아닌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일상으로 접근하는 디어디어와 엠엠엘지의 협업은 ‘일상’에 다른 남다른 접근으로 색다른 의미를 갖는다”고 설명한다.

 

 

엠엠엘지가 21F/W에 선보인 테마인 ‘WESTALGIA’의 자연친화적이고 따뜻한 팔레트와 감성을 고스란이 담은 패턴을 가미한 이번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 활용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편안하고 따뜻한 컬렉션이다.

 

한편 이번 협업은 12일부터 87MM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더 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