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빠노, 2022 신학기 책가방 기프트 컬렉션 공개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0.08 16:57:1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명품책가방으로 유명한 르빠노(LePanneau)가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스페셜에디션 라인을 선보인다.

 

프랑스어로 ‘이정표’를 뜻하는 브랜드명에 기인해 ‘행복이정표’를 따라 인생의 소중한 보물을 찾아 나서는 르빠노키즈의 정글 어드벤처 모험을 그린 트레져 아일랜드(Treasure Island)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과 화보는 패션•문화계 유명사진작가 이도희 작가의 디지털 아트를 결합한 아트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진행됐다.

 

르빠노의 트레져 아일랜드 T.I 에디션은 글로벌 해외 명품브랜드들의 트렌드에 발맞춰 샤이니한 펄소재의 리치골드(Rich Gold), 트윙클실버(Twinkle Silver)를 선보이며 프레셔스 주얼리 금은보화를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인생의 가장 소중한 보물은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며 르빠노와 함께 언제나 행복한 여행을 하자는 르빠노 철학이 담겨져 있다.

 

르빠노 가방은 유러피안 감성의 심플한 디자인과 경고한 소재, 트렌디한 컬러, 패셔너블한 이너패브릭의 카모가 유니크한 조화를 이룬다.

 

한편 르빠노는 오는 10월 10일 오전 10시 공식온라인스토어를 통해 2022 새학기 back to school 입학준비 책가방 1차 선주문을 오픈한다.

 

10주년 기념 이벤트로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키링을 증정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