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강안교육,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위한 ‘재수기초반’ 모집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0.08 18:10:25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강안교육이 ‘2023학년도 수능기초반’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2023학년도 재수기초반’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목표로 정규반을 수강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커리큘럼이다. 

 

과목별 수준 테스트를 통해 반을 편성하고 하루에 한 과목씩 집중 수업을 진행하며 수업과 복습을 반복하면서 지도한다. 과목별 교사와 교육지원 교사를 통해 충분한 시간을 들여 질의응답을 할 수 있고 오답정리까지 모두 진행된다.

 

또한 학습 외 생활 부문에서도 수능을 위해 필요한 공부 습관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특징이 있다. 기초반 수강생은 다른 수강생과 사적인 대화를 일절 나눌 수 없으며 개인 전자기기도 원내에서 사용할 수 없다. 학습을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은 별도로 제공되는 ‘강안에듀패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집중력을 떨어트리는 다양한 방해에서 벗어날 수 있다. 

 

강안교육 관계자는 “기초가 부족한 7~8등급 학생들은 학습 내용의 습득과 더불어 생활태도의 전반적인 개선이 이루어져야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 동안 공부에 정을 붙이지 못하고 성적 향상의 재미를 느끼지도 못한 학생들이 ‘2023학년도 재수기초반’을 통해 하루 하루 성장하는 기쁨을 맛보고 새로운 목표의식을 가질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3학년도 재수기초반’은 오는 11월 22일 개강하며 선착순으로 모집을 마감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