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본격적으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1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오는 12일 새로운 미니앨범으로 1월 컴백 대전에 나서는 미래소년을 기다리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커밍업 포스터에는 미래소년의 로고 위로 컴백일인 ‘2022.01.12’라는 문구와 함께 세 번째 미니앨범 명 ‘MARVELOUS’가 적혀있다. 미래소년 멤버들은 정글짐 위에서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신비롭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미래소년 멤버들은 지난 앨범 콘셉트와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완성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다른 멤버들과 달리 동표는 우주용 헬멧을 착용하고 있어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은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일곱페이지(Dear My Friend)'가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앨범 발매일까지 차례로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4세대의 미래’라는 수식어를 얻은 미래소년의 컴백 지난 28일 Mnet 재팬에서 방송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2021년 빛나는 활약을 증명했다.
미래소년은 2021년 3월에 'KILLA - MIRAE 1st Mini Album'로 데뷔했으며, 두 번째 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 이후 약 3개월 만의 컴백이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plash’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차트에서 베트남 4위, 네덜란드 5위, 태국 5위, 일본 31위 등 이름을 올렸고,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닷새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아직까지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은 오는 1월 12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