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티빙이 2022년 1월 2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스우파 온 더 스테이지’)' 마지막 앙코르 콘서트를 독점 생중계한다.
'스우파 온 더 스테이지'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를 통해 전국에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 8크루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앤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의 레전드 퍼포먼스와 즉석 배틀을 볼 수 있는 공연이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을 보지 못한 스우파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서울 앙코르 공연은 더욱 커진 스케일의 무대와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스우파 후속으로 스우파 못 지 않은 인기를 끌고 있는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스걸파) 크루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전해지며, 스걸파 크루들 특유의 매력과 재치 넘치는 무대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2022년의 시작을 화려하게 밝혀 줄 ‘스우파 온 더 스테이지’ 마지막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오직 티빙에서만 만날 수 있다.
8년만에 돌아온 나쁜 놈 잡는 연쇄살인마, 12월 30일 티빙 독점 공개
티빙이 독점 공개하는 '덱스터: 뉴 블러드'는 높은 인기와 확고한 팬덤층을 가진 '덱스터'의 리미티드 시리즈로,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덱스터’의 살인 본능을 일깨운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범죄 스릴러 장르물이다.
'덱스터'는 16년 역사를 자랑하며 ‘나쁜놈 잡는 연쇄살인마’라는 독보적인 캐릭터로 범죄, 추리 스릴러물의 새로운 장을 열며 화제를 모았다.
티빙은 이번 '덱스터: 뉴 블러드'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덱스터' 전체 시즌도 준비했다. 레전드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 '덱스터: 뉴 블러드'는 오는 12월 30일부터 매주 2화씩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2021 MAMA’의 감동을 다시한번, 12월 31일까지 티빙 독점 공개
티빙은 지난 11일 열린 ‘2021 Mnet ASIAN MUSIC AWARDS(2021 MAMA)’ 무대가 끝나고 아쉬워할 K-POP 팬들을 위해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2021 MAMA’ 관련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다.
스페셜 영상은 ▲2021 MAMA 일부 출연 아티스트의 연습 영상인 'Practice Room' ▲모든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Artist All Moments+' ▲수상자들의 감사인사를 담은 'Thank you stage'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무대 뒤 스페셜 영상을 모은 '2021 MAMA BEHIND'부터, 오는 31일(금) 공개 예정인 ▲시상자/아티스트 대상 캐주얼 인터뷰인 'WITH MAMA' 등 다섯 개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2021 MAMA’ 관련 스페셜 영상은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또한, 2011년부터 2021년까지 모든 MAMA 무대도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